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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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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Q List
10 YMQ17C 사용자 매뉴얼입니다







1.전원

2.UP키

3.메뉴

4.DOWN키

5.충전포트 

6.시간표시

7.온도표시

8.무선충전패드

9.리셋



사용방법

전원버튼을 누르면 LED 디스플레이에 시간과 온도가 켜집니다.

시간모드에서 UP키를 눌러 Dp-1, Dp-2, Dp-3 모드 중 하나를 선택합니다. 

Dp-1 : 시간과 날짜가 10초마다 번갈아 표시됩니다.

Dp-2 : 설정한 모드가 계속 표시됩니다. (시간, 날짜, 알람)

Dp-3 : 시간모드가 표시됩니다. 

ⓜ을 눌러 설정하려는 모드를 선택 후 다시 ⓜ을 길게 누릅니다. 

Time/Date/A1/A2/A3 순서. (시간/날짜/알람1/알람2/알람3)

설정상태가 활성화되면 UP/DOWN 키를 눌러 숫자를 조정합니다. 


1. 시간 : 

12h/24h 시간제→시→분→종료

설정범위: 시: 1-12 혹은 0-23, 분: 00-59

12시간제 설정 시 오후 시간이 되면 PM 표시가 나타납니다

15초후 설정된 시간이 나타납니다. 


2. 날짜 :

년→월→일→종료

설정범위: 월: 1-12, 일: 1-31, 년: 2000-2099

15초후 디스플레이 모드에 따라 다르게 표시됩니다.

Dp-1: 시간과 날짜가 10초마다 번갈아 표시됩니다.

Dp-2: 날짜모드가 표시됩니다. 

Dp-3: 날짜를 표시했다가 시간모드로 돌아갑니다. 


3. 알람 :

시간모드에서 ⓜ을 두 번 눌러 순차적으로 A1/A2/A3 모드로 들어갑니다.

“--A1” (A2, A3)모드에서 UP키를 눌러 알람기능을 켜면 “ONA1”가 표시됩니다. ⓜ을 길게 눌러 설정에 들어간 후 UP./DOWN키를 통해 알람시간을 설정합니다. 

        시→분→종료

설정범위: 시: 1-12 혹은 0-24, 분: 00-59

15초후 설정이 종료되며 모드에 따라 다르게 표시됩니다. 


Dp-1: 시간과 날짜가 10초마다 표시됩니다.  왼쪽 하단에 알람모양이 뜹니다. 

Dp-2: 알람상태 “ONA1” (A2/A3)이 표시됩니다. 

Dp-3: 알람상태를 표시했다가 시간모드로 돌아갑니다. 왼쪽 하단에 알람모양이 뜹니다.


알람벨이 울리면 임의의 버튼을 눌러 알람을 끌 수 있습니다. 알람을 끄지 않으면 1분후 자동으로 소리가 멈추게 되고 알람모양은 그대로 유지하며 다음날 같은 시간에 작동하게 됩니다.

설정중일때 알람 시간이 되어도 벨소리는 울리지 않습니다. 


4. 온도 :

전원을 켜면 자동으로 온도를 측정합니다. 

정상 측정범위: 0~50℃ (32-122℉)

60초마다 온도를 측정하며 DOWN키를 길게 눌러 ℃/℉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절전모드 외에 항상 온도가 표시됩니다.


5. 절전모드 :

시간모드에서 DOWN키를 눌러 “ONSD”로 표시되면 절전 모드입니다. “—SD”는 절전모드가 꺼져 있는 상태입니다. 

“ONSD” 절전모드를 켜면 30초후 LED화면이 꺼지고 절전 상태로 들어갑니다. 시스템은 계속하여 시간과 온도를 체크하며 그전의 설정을 유지합니다. 

알람이 울릴 때 LED화면이 켜집니다. 


6. 외부전원차단 보호 : 

전원공급이 차단된 경우에도 시스템은 내장배터리로 시간측정을 유지합니다. 다른 기능은 사용할 수 없습니다.



주의사항

1. 건조하고 통풍이 잘되는 곳에서 사용하고 고온, 고습도의 환경을 피하세요. 

2. 떨어트리지 않게 조심하세요. 

3. 제품 기능에 이상이 생기는 경우 RESET 버튼을 눌러 초기화 시켜주세요. 

4. 비행기안에서 혹은 병원에서 사용하지 마세요. 

5. 되도록 아이들의 손에 닿지 않도록 하세요.

6. 임의로 제품을 뜯지 마세요. 

7. 핸드폰 등 디바이스를 되도록 충전 완료 후 제거해주시고 7시간 이상 방치하지 마세요. 


9 GOSARI AROKIN220 가습기 사용방법






8 무선충전기 사용시 주의사항 및 오작동 예방법

주의사항


1. 충전기는 안전을 위해 반드시 kc인증(전기안전인증)을 받은 제품만 사용해주시기 바랍니다

인증제품이라고해도 품질이 떨어지는 충전어댑터는 고속전류가 일정하게 흐르지 않아 충전이 끊기고 다시 충전이 되는 현상이 발생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제품불량이 아니고 충전어댑터를 교환하거나 케이스를 벗기면 해결 할 수 있습니다


2. 9v고속 무선 충전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qc2.0이상의 고속 무선충전기를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3. 충전하는 기기(무선충전 지원되는 스마트폰)가 고속 무선충전을 지원하지 않는 경우 일반 무선 충전(5v)로 충전 됩니다


4. 스마트폰 케이스의 두께가 3mm이상일 경우 충전이 안될 수 있습니다. 반드시 케이스를 분리한후 사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5. 신용카드,통장,승차권 등 자성을 이용한 제품은 자기에 의해 정보가 훼손 될 수 있으니 케이스를 반드시 분리한 후 사용하기 바랍니다.


6. 아이폰용 5v 1a 애플 충전어댑터/ 상성 s9,s9+에 동봉된 ep-ta21kbk 전용 충전어댑터를 사용할 경우 호환성이 떨어져 고속 무선 충전이 불가합니다

이때 품질이 우수한 qc2.0이상의 고속 충전어댑터를 사용하시시면 해결 할 수 있습니다



무선충전기 오작동 예방법


1. WPC: Wireless Power Consortium)의 무선 충전 인증 체계인 자기유도 방식은 스마트폰과 충전 패드는 아주 가까이 붙어 있어야 합니다.

따라서 코일과 코일 사이는 거의 정확히 맞붙어야 유도가 잘 된다고 할수 있습니다. 폰케이스를 끼운 상태에서는 충전이 불안정할 수 있으며

일부 구형 스마트폰이나 무선기능이 떨어지는 스마트폰과 전력이 불안한 충전어댑터는 무선 충전이 불안정할 수 있습니다

-> 고속충전 어댑터를 교환해보거나 가까운 as센터에서 점검을 받으신 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2.두꺼운 스마트폰 케이스 또는 금속 물체(링)로 인하여 열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스마트폰 케이스를 분리하거나 얇은 케이스로 교환하여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3.주변온도 또는 스마트폰 온도가 높으면 충전을 자동 차단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 서늘한 곳에서 일정 시간이 지난 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4. 무선충전은 유선충전보다 더 높은 열이 발생합니다

-> 무선충전을 지원하는 스마트폰 일정 온도가 되면 충전이 중단 될 수 있습니다

 

5. 충전이 불안정할 경우가 지속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무선충전이 가능한 다른 스마트폰으로 케이스를 벗긴후 테스트를 해봅니다. 그래도 안될경우 충전 어댑터를 변경해 봅니다


위와 같은 증상으로 반품할 경우 제품 불량이 아닌 소비자 변심으로 처리됩니다 소비자 변심시 왕복 택배비는 소비자 부담으로 합니다.


스마트폰 점검이 필요한 사례


1. 무선 충전기는 본체와 부가적 전자기기, 사용하시는 스마트폰의 세가지가 결합되어 사용하시는 것입니다. 실제로 스마트폰의 점검이 필요한 사항에 대해서도 제품 불량이라고 생각하시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 다른 스마트폰은 잘 되는데 내것만 문제가 되는 경우

-> 충전이 비정상적으로 오래걸리거나 충전이  잘 되지 않는 경우

-> 고속 무선 충전이 되는 제품인데 일반충전만 지원되는 경우 (LG의 최신폰인 V30등은 제외, 이제품들은 QC3.0을 지원하는 제품이라 실제 9V 에서도 일반 충전으로 인식 될뿐 10W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 무선충전이 100% 진행된 후에도 차단되지 않거나 계속 발열하는 경우입니다

7 보조배터리 AS 발송전 유의사항

보조배터리의 주요 고장원인은 먼지,침수, 외부충격으로 인해 주로 발생합니다

일차적으로 외관의 제품 손상(스크래치,낙하로인한 기스,USB단자 파손,침수)이 있을시 제품 고장의 원인이라고 판단합니다

보증기간내의 제품은 소비자과실이라도 적정가격을 통해  보상이가능하나 

소비자과실이 명백한 제품을 보상가격으로 구매를 원하지 않는다면 굳이 고장제품을 AS센터에 발송해 택배비를 부담할 필요는 없습니다


보조배터리 보상가격은 아래와 같습니다

1)보조배터리 보상가격: 20000iB(15,000원), MT20000(20,000원), 10000pF(10,000원), YM8000pA(17,000원),MT10000(10000원),MT20000QS(30,000원),MT20000mini(15000원)

2)택배비는 별도 가격입니다

6 제품에 따른 보증기간

모든 제품은 고객의 제품 구입일을 기준으로 보증기간에 대한 효력이 발생합니다

고객은 보증기간을 증명하기위해 제품구입 영수증을 요구 받을 수 있습니다


1.보조배터리: 구매일로부터 6개월/MT20000(3개월) (번들로 제공되는 짧은 케이블은 3개월)입니다
2.머쉬룸램프: 구매일로부터 6개월( 케이블포함)
3.휴대용선풍기:구매일로부터 6개월

4.멀티충전기:구매일로부터 6개월

5.멀티케이블 및 타입C 케이블:구매일로부터 1년 

6.제공되는 셀: 구매일로부터 6개월

7.가습기:구매일로부터 6개월

8.무선충전기:구매일로부터 6개월

9.무선충전 마우스 패드: 구매일로부터 6개월

10. 카차저: 구매일로부터1년

11.RGB마우스패드: 구매일로부터 1년

5 무상 보증 적용이 안되는 경우

제품 보증 기간이더라도 소비자의 과실에의한 경우에는 무상 보증(무상교환이나 무상수리)을 받을 수 없습니다



1. 사용설명서나 취급 설명서에 따르지 않는 잘못된 조작으로 인한 고장


2. 제품 구입후 낙하 및 외부 충격등으로 인한 고장이나 제품손상


3. 침수,모래,흙등이 제품의 내부로 들어감으로인해 발생한 고장


4. 제품 보증서, 구매영수증 또는 구매내역이 없는 경우


5.보조배터리류의 제품은 스마트폰에 사용하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추천하지 않는 제품(블랙박스 및 기타 충전제품)에 사용하시면 고장의 원인이 됨으로 이에따른 불량은 일체의 무상서비스를 받을 수 없습니다


6. 인증받지 않은 불법 유통 충전기기나  호환되지 않는 기기로인한 고장

7.물리적힘에 의한 단자파손,케이블파손,변형등 외형적인 제품의 파손은 고객의 사용 부주의로 간주합니다

8.동일한 모델의 고장시 중복으로 무상처리하지 않습니다

9.USB 출력단자의 무리한 조작으로 인한 손상(20000mAh의 경우 제품의 무게때문에 USB출력단자의 경우 케이블을 꽂은 상태로 장시간 방치하면  충격으로인해 포트가 헐거워지거나 안으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4 무상보증 서비스 시 필수 서류
무상 보증 서비스를 받으실 때는 제품 구입 영수증(고객 보관용)을 꼭 지참하셔야 합니다.

구입영수증을 제시하지 않으면 무상수리 서비스기간이 제외되어 서비스를 받을 수 없습니다또한 영수증을 제출시엔 수정이 불가능한 카드 결제 영수증, 현금 영수증 등에 한하며 수기로 작성 가능한 간이 영수증은 증빙서류에서 제외됩니다.기타 구매영수증없이  판촉용으로 받은 제품은 판촉회사를 통해 구매시점을 확인하여 처리 할 수 있습니다 

3 무상 보증기간중 사후 서비스 처리 과정 및 보상가격

유무상서비스  처리과정은 고객 서비스를 신속하고 명확하게 하기 위해 진행하고 있습니다.

고객님께선  제품을 보내시기전에 왕복택배비 부담이 있으니 이점 주의하여주시고 유상처리제품은 보상가로 구매가 가능하나 

일부제품은 택배비부담으로 총구매가격이 높아질수 있음을 유의하여 주시기바랍니다


1.  무상보증기간은 고객의 구매일로 부터 보증기간 만료일까지 적용됩니다

2.  고객의 의뢰품은 온라인 AS접수가 시작되고 AS센터에 입고되면 고장에대한 원인을 판단하게 됩니다. 시간은 1-2주정도 소용될 수 있습니다

3.  AS접수후 제품 자체의 결함이라고 판단되면 의뢰했던 동일한 제품으로 교환이 시작됩니다. 단 제품이 재고가 부족하거나 단종모델일 경우 고객과 상의하여 처리하여 드립니다

4.  무상보증기간이라도 이미 무상교환했던 제품에 한해서는 중복으로 무상처리되지 않습니다. 이경우는 고객의 과실로 판단하여 유상처리됩니다

5.  무상 보증기간중 고객의 과실로 판단되어 유상처리로 판단되면 고객의 요구에따라 제품을 돌려드릴 수 있으며 적정한 가격으로  새제품,리퍼제품을 보상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합니다

6.  제품별 유상처리 보상가격: 보상가격은 제품가격 기준이며 택배비는 별도로 계산됩니다


1)보조배터리: MT10000mini(10,000원),MT20000mini (15,000원), MT20000(20,000),MT20000QS(30,000원)

2)머쉬룸램프:ML5000(35,000원)
3)휴대용선풍기:YMF2(5,000원)

4)3IN 1케이블:4,000원,타입C케이블(4,000원)

5)가습기:MK180(5,000원), AROKIN220(8,000원)

6)무선충전기:YMQ7(15,000원), YMQ9(15,000 원),YMQ9PRO(15,000원),YMQ11(20,000원),YMQ12(15,000원),YMQ13D(15,000원),YMQ15T(30000원),YM17C(15,000원)


7.  보증기간내의 유상처리로 판단된 고객은 책정된 보상가격으로 구매를 원하는 경우 지정된 계좌로 금액을 입금하게 되고  배송이  진행됩니다. 단 보상가로 구매한 고객은 고장난 제품은 돌려드리지 않습니다.

8.  보증기간이 만료된  제품은 보상가격으로 구매할 수 없으며 유상처리 기준에서도 제외됩니다(제품별 보증기간 참고)

9.  제품의 단종으로 교환처리가 어려우면 신제품으로 교체해 드립니다

10. 제품 특성상 모든제품은 수리하지 않고 새제품이나 중고제품으로 유무상처리를 진행하고 있으며  따라서 보증기간이 만료된 제품은  별도로 AS를 접수를 받지 않고 있으니  양해하시기 바랍니다(제품별 보증기간 참고)


2 충전이 되지 않을 경우 응급 대책

스마트폰 충전이 되지 않을 경우


증상1

충전이 되었다가 안되었다가 해요

 

증상2

충전이 되다가 끊겨요

 

해결방법

보조배터리를 100%충전해주세요.

사용하시던 케이블을 변경하셔서 충전해주세요.

케이블의 커넥터 부분이 스마트폰과 완벽하게 결합되었는지 확인해주세요.

연결 후 보조배터리의 전원을 켜주세요.

보조배터리가 충전되지 않을 경우

증상

지속적으로 충전해도 배터리 충전이 안돼요.

LED 인디케이터의 불이 특정 위치에서 더 움직이지않아요

 

해결방법

1.USB충전단자와 microUSB충전단자가 완벽하게 연결되었는지 확인해주세요.

2.사용하는 케이블 또는 충전기가 불량이 아닌지 확인해주세요.

3.다소 시간이 걸리더라도 5시간 이상 충전해주세요.

1 보조배터리 사용시 주의사항

보조배터리의 사용시 주의를 요하는 사항을 간단하게  말씀드리겠습니다

 

1. 보조배터리는 단단한 외관과 달리 충격이나 침수에 약하기때문에  낙하시 고장이 원인이 됩니다
2. 침수되거나 모래나 먼지등에 각종 단자등이 노출이 되면 수명이 저하되거나 고장의 원인이 됩니다
3. 이동이 잦은 경우엔 항상 보조배터리 케이스에 보관하시면 오래 사용할 수 있습니다
4. 스마트폰 외의 기기에 사용할시엔 꼭 문의를 주시기 바랍니다. (추천하지 않은 제품을 임의로 사용시는  과전압을 발생시켜 USB단자의 고장의 원인이 됩니다)
5. 제공되는 보조배터리와 케이블외 타회사의 제품을 사용시엔 꼭 인증제품인지 확인하셔야 합니다. 충전포트는 표준 규격을 준수하지만 미세한 차이가 있어 제품의 고장의 원인이 됩니다
6. 번들로 제공되는 10cm정도의 5pin케이블은 무상제공되는 제품으로 수명이 오래 가지 않습니다. 스마트폰 회사에서 제공되는 정품 케이블을 꼭 사용하시면 스마트폰이나 보조배터리의 충전포트 수명을 연장시킬 수 있습니다

7. 보조배터리의 전지수명은 풀충전시 500회 정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8. 서늘한 곳에 보관하면 제품의 수명을 늘릴 수 있습니다

9. 여름에 자동차안에 넣어 놓게 되면 폭발의 위험이 있을 수 있습니다

10. 영하의 온도에 노출되게되면 제품작동에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11. USB케이블을 보조배터리에 꽂은 상태에서 가방에 넣고 이동하거나 장시간 압력을 주면 출력포트가 손상(안으로 들어가거나 흔들림)이 됩니다. 반드시 사용외엔 분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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